◈ 2014년 여름 진행된 영국 캠프 후기를 소개합니다. (Dauntsey’s school)
영국의 캠프는 런던히드로 공항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시골마을인 West Lavington 에 위치한 영국 전통 기숙학교인 던씨스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밤엔 수많은 별들이 까만 하늘을 뒤덮고, 낮엔 청명한 하늘과 푸르름이 힐링하기에 좋은 최고의 장소였어요.
기숙사는 여자, 남자동이 나뉘어 있고 1인, 2인, 다인실등 배정은 랜덤이에요! 로컬리더, 인솔자등 각 건물들에 섞여서 배정이 되며, 밤 10시이후 리더들이 각동에 배치되어 학생방마다 취침관련 소등확인을 합니다 . 그리고 영국하면 음식이 맛없다라는 평이 많아서 참 걱정이 많이 되었던 식사시간! 멋진 쉐프님들이 메인요리를 학생이 원하는 만큼 서브를 해주세요.
캠프 첫 날 임의로 배정된 반에서 간단하게 모의 수업에 참여하여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다음날부터 레벨이 나눠져서 수업을 진행해요. 하루 수업은 4강의로 2강의씩 연강형태로 진행이 되었어요. 이탈리아, 러시아, 오스트리아, 홍콩, 한국의 학생들이 레벨별로 나뉘어져 반배정이 되었구요, Go 라는 교재에 학생들이 관심있어하는 Unit을 선택하여 수업진행이 되었어요. 교실에서 수업하다가 밖에 나가서 수업도하고 자유로운 수업분위기에요!
첫날 스쿨투어를 하였어요. 햇빛이 굉장히 뜨거운 날, 정말 넓디 넓은 던씨 스쿨을 투어하며 학교 밖으로 한참을 걸어가니, 던씨 소유의 산이 나왔어요. 학교 내에 있는 필드에서 축구,야구등 스포츠도하고 양궁도 배워보고, 페인팅놀이등을 하구요, 견학시에는 로컬리더분들이 EF피켓을 들고 인솔해주세요. 쉬는 시간에는 농구와 공놀이도 해요. 강당에서는 Disco, EF Idol, Movie night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수료식도 진행되었어요. 애니멀헌트-리더들이 애니멀 분장을하고 학생들이 사냥하는 액티비티도 진행되었어요. 바스, 브리스톨, 옥스포드 크리스트 처치(해리포터 촬영지), 런던등 영국의 관광명소도 다녀왔어요
문의]일산유학센터:031-916-8911:주엽역4번출구 그랜드백화점 맞은편 던킨도너츠 건물 5층